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가 잘안될때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hp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할려면 기본적으로 드라이버가 깔려 컴퓨터에서 우리 프린터 인식을 해야하는데요. 이부분을 쉽게 알려드릴께요.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1

이렇게 hp 프린터 홈페이지에 오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앞쪽에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부분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2

보면 hp고객지원이라고 하면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하는 창으로 바로 이동이 되는데요. 우리는 오늘 프린터 연결을 해야하니 첫번째 프린터를 연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일단 hp 프린터 식별 부분이 나옵니다. 그리고 제품명을 눌러야하는데요. 자신의 프린터 앞이나 아니면 밑부분에서 모델명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로 합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3

저희집 hp 프린터 드라이버 모델을 한번 검색을 한번 보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드라이버 제품설치 소프트웨어 란에 옆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4

즉 다른 hp 프린터 드라이버를 받거나 소프트웨어를 받으시면 안되고 딱 나와있는 통합 드라이버 부분을 받으시면 몇가지 다 호환이 도니 편하기는 합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5

hp측에서도 하나하나 다 하기는 귀찮으니 통합으로 설치하기를 바라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hp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부분이나 아니면 hp고객센터에서 연결해도 일단 이부분에서 설치를 해보고 안되면 기사를 보내 주겠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십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6

그리고 한국hp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이야기 하는것도 똑같이 하면 되는데요. 일단 몇가지 더 이야기 드려볼께요. 설치부분과정입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7

일단 파일이 다운을 받아지게 되면 hp 프린터 드라이버 통합용 소프트웨어 설치를 해주시게 됩니다. 그러나 이 용량이 꽤나 크고 부담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설치는 하시되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는 실행되는 부분을 무조건 종료 하셔야합니다.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8

특히나 윈도우 부팅시 함께 hp 프린터 소프트웨어가 뜨게 되는경우가 있는데요. 드라이버 깔려고 했다가 hp 홍보만 보는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정말 없으면 좋겠는데요.

댓글

Designed by goegle.co.kr